UPDATED. 2024-03-28 09:04 (목)
2019년 신년사 박금순 보령시의회의장
2019년 신년사 박금순 보령시의회의장
  • 양창용
  • 승인 2019.01.0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금순 보령시의회의장
박금순 보령시의회의장

존경하는 11만 시민 여러분!

보령의 명산 성주산 위로 장엄하게 떠 오른 첫 일출과 함께 꿈과 희망의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 하신 대로 이루어지시길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무술년(戊戌년) 한 해 동안 우리 시의회에 보내주신 깊은 애정과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의원 모두는 기해년(己亥年) 한 해에도 보령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시의원 모두는 신뢰와 포용을 바탕으로 차분하게 시민의 작은 소리도 귀담아듣고 집행부의 주요 정책과 사업들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견제자의 역할을 충실히 하여 보령 발전과 시민의 복리가 증진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 2018년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통하여 선출된 의원이 제8대 전반기 의정활동을 시작 한 해였습니다.

우리시 의원은 지역 현안을 시민 여러분의 편에 서서 해결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 활동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뛰었습니다.

2019년에도 시민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귀담아 의정에 반영하고, 시정에 대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등 만세보령을 이끌어 가는 구심체가 되도록 의정역량을 집중할 것이며, 저를 비롯한 시의원 모두는 초심을 다시 한번 다지며 금년 한해 혼신의 노력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칠 각오입니다.

그 어느 때 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께서 따뜻한 격려와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기해년(己亥年)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장, 그리고 직장에 항상 건승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보령시의회 의장 박금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