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편삼범 보령수협조합장 불출마 선언!!
편삼범 보령수협조합장 불출마 선언!!
  • 양창용
  • 승인 2018.12.2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와 수산업 발전에 일조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천명"
편삼범 전, 보령시의회부의장
편삼범 전, 보령시의회부의장

존경하는 보령시민여러분! 보령수협 조합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좋은 일만 기억하시고, 안 좋은 일들은 저무는 해와 함께 훌훌 털어내시고 다가오는 2019년 희망찬 기해년 황금돼지띠 해에는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늘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고 풍성한 열매를 맺길 기원합니다.

저는 보령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찾아주고 서민의 아픔을 해결해주고 사람의 가치를 중시하는 보령의 진정한 생활정치를 하고자 “보령수협조합장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송충이는 솔잎을 먹어야 산다는 지역주민들 다양한 고견을 깊이 받아드려 지역 발전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12년간 보령시 3선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행복한 보령시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나름 중앙부처와 국회 등을 찾아다니며 각종공모사업 선정 등 크고 작은 역할로 많은 성과를 얻기도 했습니다.

이제 저는 정치의 새로운 모습으로 제가 먼저 시민들에게 다가서고, 시민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면서 해결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담아 더욱 발전하는 보령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비록 보령수협조합장 출마를 안 하지만 마음은 언제나 보령수산인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또한 보령수협 발전과 조합원들의 희로애락을 합께 가슴속 깊이 늘 생각하면서 앞으로 지역 수산업의 전문인이 꼭 되어서 보령수산업 발전에 일조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그리고 보령수협조합원 여러분!

보령수협이 더욱 크게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어 주시기 바라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북부지역 도의원 후보 편삼범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