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51 (토)
대천로타리클럽, 가족동반 송년주회 뜻 깊게 개최
대천로타리클럽, 가족동반 송년주회 뜻 깊게 개최
  • 임인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18.12.2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 전달식 및 차기 임원 구성 보고등 다양히 펼쳐’

2018-19년도 국제로타리 테마 “세상에 감동”을 최고로 실천하는 국제로타리 3620지구(총재 <홍진> 박홍순) 대천로타리클럽(회장 <봉황> 구본춘)에서는 지난 20일 노블리안 웨딩홀에서 “제1071회 정기주회 및 가족동반 송년의 밤” 행사를 (송산) 조명제 전총재를 비롯하여 임원 및 회원 과 장학금 수여 학생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했다.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 있는 사업 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육성함을 목적으로 지역사회에서 42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고 무술년을 보내며 년말 송년주회로 개최하여 한해를 결산하며 회원들을 위로하며 장학금 전달식과 차기임원 선임보고, 신입회원 입회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우정)임관혁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송년회에서는 (봉황)구본춘 회장의 인사와 대천로타리클럽 한국장학문화재단 하반기 장학금 400만원과 (송산)조명제, (송학)강광영 관명장학금 400만원 및 (석제)이동철 관명장학금 400만원과 개인 장학금 1,000만원등 총1,800만원의 장학금이 대천고등학교 학생을 비롯하여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달되었다.

아울러 대천로타리클럽에 새로 가입한 신입회원으로는 최광종, 이현국, 김정태, 임강빈회원등이 구본춘 회장으로 부터 회원패 와 축하의 꽃다발을 수여받았다.

또한 차기 (자성)김길수 회장으로부터 (화장)김영섭 차기총무 지명자 보고와 차기임원 , 이사 구성에 대한 보고가 있었으며 차차기 회장에는 (유림)김기운 회원이 지명되어 큰 박수와 함께 발표가 있었다.

한편 대천로타리클럽에서는 차기 (난정)임인식 총재지역대표의 탄생과 함께 클럽의 새로운 동기 부여와 세상에 감동을 주기 위하여 금년도에는 거금을 들여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등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다양한 초아의 봉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진제공 : 박화용 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