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51 (토)
손 정 호 충청남도보령소방서장님 신년사..
손 정 호 충청남도보령소방서장님 신년사..
  • 관리자
  • 승인 2010.12.3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경인년을 뒤로 한 채 대망의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희망찬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축원드립니다.
어느 덧 개서 23주년을 맞이한 우리 보령 소방이 지역주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하여 묵묵히 최선을 다 할 수 있도록 사랑과 믿음으로 소방을 아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보령시민 여러분!
지난 한해는 화재피해 저감 원년의 해로 정하고 화재와의 전쟁을 선포하여 계절별 시기별로 세부적 소방안전대책을 수립하여 안전사회망 구축에 한 발 다가섰으며, 취약가구에 대한 소화기 및 단독경보형감지기 보급, 전담의용소방대 발대, 119해변·시민수상구조대 운영 등을 적극 추진해 소중한 시민의 생명을 지키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이는 시민 여러분께서 소방행정에 대해 공감하고 적극 협조하며 마음으로부터 깊은 사랑과 후원을 보내주셨기에 가능하였다고 사료되며, 이글을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까지 그래왔듯이 올 한 해도 우리 보령소방서 전 직원은 그동안 축적된 기술과 경험, 그리고 자신감을 바탕으로 다시금 새로운 각오와 자세로 우리의 역량을 총집결하여 각종 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보다 수준 높은 소방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숭고한 사명감을 갖고 우리소방은 시민 여러분의 생활현장에 늘 함께 할 것을 다짐드리며 지난 한해 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사랑으로 격려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충청남도보령소방서장 손 정 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