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0:19 (화)
대천로타리클럽, 노동부, 노무사초청 주회 성료
대천로타리클럽, 노동부, 노무사초청 주회 성료
  • 임인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18.11.2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와 전통으로 세상에 감동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

2018-2019년도 국제로타리 테마 “세상에 감동”을 최고로 실천하는 국제로타리 3620지구 대천로타리클럽(회장 <봉황> 구본춘)에서는 11월 22일 제1069회 정기주회를 노동부 보령사무소 이강은 팀장과 노무법인 강산 박정기 노무사를 초청하여 클럽 회관에서 역대회장 및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했다.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 있는 사업 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육성함을 목적으로 지역사회에서 42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며 활동하는 회원 사업장과 기업경영에 유익한 각종 노동법률등 사업활동에 참고가 될 지식등이 다양한 소통의 자리로 이루어졌다.

이날 임관혁 총무의 사회로 실시된 주회에서 (봉황)구본춘 회장은 “귀한 손님으로 와주신 노동부 보령사무소 이강은 팀장과 노무법인 강산 박정기 노무사등에게 감사를 표하고 회원들에게 좀더 사업 활동에 큰 도움이 되길 말한다”. 말했다.

아울러 차기 (자성)김길수 회장으로부터 (화정)김영섭 차기총무 지명자 보고와 차기임원 구성에 대한 위임 동의가 있었다.

한편 대천로타리클럽에서는 차기 임인식 지역대표 탄생과 함께 클럽의 새로운 동기 부여와 세상에 감동을 주기 위하여 금년도에는 거금을 들여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등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다양한 봉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진제공 : 박화용 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