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배터리 공유 플랫폼 코끼리 박스, 전국 가맹점 모집
보조 배터리 공유 플랫폼 코끼리 박스, 전국 가맹점 모집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11.2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주식회사(대표 성재원)는 보조 배터리 공유 플랫폼 ‘코끼리 박스(KOKIRI BOX)’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코끼리 박스’는 스마트폰 기종 상관없이 QR코드 스캔 한번으로 보조배터리 대여와 반납이 간편한 보조배터리 공유서비스다. 보조배터리를 대여한 곳과 반납하는 곳이 달라도 상관없으며, ‘코끼리 박스’의 대여와 반납 위치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검색이 가능하다.

성재원 디자인주식회사 대표는 “경기 불황 속에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 사장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방법으로 ‘코끼리 박스’를 무상임대 방식으로 제공하기로 했다”며 “전국적으로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앞으로도 대형 프랜차이즈 등 가맹점 확보를 위한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끼리 박스’는 12월 말 시범 서비스를 준비중이며 수도권을 중심으로 병원, 음식점, 카페, 주요 프랜차이즈 전문점등 소비자의 불편함이 없도록 가맹점을 빠르게 넓혀 나갈 계획이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악세사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한 회사다. 현재 보조배터리,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폰 악세사리 디자인 및 개발, 판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15일 코스닥에 입성을 통해 사업영역을 넓히고 40억 공모에 3조원이 몰리는 등 코스닥 시장내 흥행이 예고되고 있다.

출처:디자인
언론연락처: 디자인 코끼리박스사업팀 김용현 부장 070-7812-9955 고객센터 070-7812-995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디자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