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25 (목)
청소초, 매일 매일이 축제!!
청소초, 매일 매일이 축제!!
  • 문상준 취재본부장
  • 승인 2018.10.2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학기 LOVE 학교축제주간

청소초등학교(교장 조중철)는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한 주간 2학기 LOVE 학교축제주간을 운영했다고 전했다.

22일, 상대방의 동의·존중에 기반 한 경계교육인 성폭력 예방교육을 시작으로 일주일 간 청소초의 자랑 오카리나 동아리가 참가한 문화예술공연 관람,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국토 대청결 운동 등이 이루어졌다.

마지막 날인 26일, 학습발표회는 교육발전에 힘쓰는 보령교육지원청 이진호 교육장을 비롯한 관내 초등학교 교장 선생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청소 여러 기관단체장들도 바쁜 와중에 참석하여 학생들을 격려했다.

또한, 귀한 시간을 쪼개 참석한 학부모들은 전시된 아이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학생들에게 힘찬 박수와 열띤 함성으로 발표회장을 꽉 채웠다.

손녀의 발표회를 보러 오신 한 할머니께서는 “우리 손녀가 옷도 예쁘게 입고 춤도 잘 추고, 오늘 공연들이 모두 다 너무 재미있다.”라며 한껏 웃으셨으며, 학부모들도 학생들의 꿈·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조중철 교장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학교를 응원하고 있음에 감사하며 앞으로 남은 2학기 과정을 잘 마칠 수 있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자료문의: 교무행정사 장지희(041-932-97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