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51 (토)
가족 안전 용품 브랜드 디팡, 시공형 개성있는 컬러의 젤리 매트 확장 론칭
가족 안전 용품 브랜드 디팡, 시공형 개성있는 컬러의 젤리 매트 확장 론칭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10.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뉴스와이어)
가족 안전 용품 전문 브랜드 디팡이 22일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컬러를 앞세운 젤리 매트를 확장 론칭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기존 패턴과 캐릭터에 피로도를 느끼고, 사이즈가 크며 바닥에 사용하는 제품성을 고려해 안전 뿐만 아니라 모서리를 개선해 공백없이 시공하듯 설치가 가능한 기능성을 더한 젤리 매트는 출시 직후 많은 사랑을 받아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 확장 론칭에 나선다.

추가된 컬러는 총 2종으로 컬러리스트 전문가들이 다양한 인테리어 컬러링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택한 색상이며 출시전 고객 테스트 등을 통해 보완을 했다.

이로써 기존 론칭된 컬러와 합쳐 3종이 된 젤리 매트는 주 사용층인 0~4 세 유아는 물론 노인, 가족 등 다양한 연령층과 세대에서 안전을 지키는 역할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100% 방수와 준수한 내구성 외에 새롭게 적용된 Easy Fit(EF) 시스템으로 모서리 디자인을 변경해 여러장의 매트를 사용해도 하나의 매트처럼 틈새없이 사용이 가능해져 시공을 하듯 설치를 해도 특유의 디자인과 기능을 느낄 수 있게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디팡은 디자인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고 소비자의 눈이 높아진만큼 기본인 안전은 물론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컬러링과 디자인 개발을 통해 발전하는 젤리매트를 선보였다며 새로운 요소가 가미된 젤리 매트의 특징을 설명했다.

디팡 개요

디팡은 30년 넘게 국내와 해외 수출을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주)대동산업의 자조 브랜드이다. 2015년 기존의 OEM 구조에서 타켓에 맞춤 기획 제품 개발을 통해 브랜드 론칭이 되었으며, 현재까지 반려동물부터 육아에 이르기까지 특유의 안전함을 바탕으로 디자인, 기능성까지 가미되어 ‘펫키즈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로써 육아층, 반려동물 가족에 인지도를 형성하며 성장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론칭 이후 해외 수출물량 상당수를 ‘디팡’ 브랜드 수출로 전환시켜 아시아를 기점으로 성장세에 있다. 디팡은 앞으로도 안전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문화를 창조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 O2O 서비스, 반려동물 운동장 등의 론칭을 계획·추진 중에 있다.

출처:디팡
언론연락처: 디팡 컨텐츠팀 길은경 대리 010-9253-487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디팡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