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37 (수)
조광페인트, 장애인 스포츠 선수 2명 채용
조광페인트, 장애인 스포츠 선수 2명 채용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10.1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뉴스와이어)
조광페인트(대표이사 문해진, 양성아)는 11일 부산 사상구 본사에서 장애인 스포츠 선수 2명과 근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조광페인트가 채용한 선수는 육상 남자 1명, 사이클 여자 1명 총 2명이다.

2018년 부산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한 조광페인트는 5월 부산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시장애인체육회 등과 ‘장애인 스포츠 선수 고용증진 협약’을 맺고 장애인 스포츠 선수 육성을 위한 근무환경과 일자리 제공을 약속한 바 있다.

조광페인트는 근로계약을 맺은 장애인 선수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훈련하며 경기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광페인트는 부산시와의 장애인 스포츠 선수 고용증진 협약 이후 향토기업인 조광페인트, 골든블루, 태웅, 에어부산 등의 장애인 스포츠선수 고용 소식이 연이어 나오고 있어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지역 기업의 지원 활동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조광페인트 개요

조광페인트(Chokwang Paint)는 1947년 설립된 건축, 공업, 중방식 등을 취급하는 종합 도료 회사이다. ‘다음 세대 행복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을 모토로 세계 일류 친환경 화학기술로 대한민국 도료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종합도료 기업이 되고자 한다. 부산 사상구에 본사를 두고, 충북 음성에 제2공장 및 연구소가 있으며, 전국 5개 광역시와 중국에 영업소를 두고 있다. 2018년 3월부터는 경기도 군포시에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의 첨단 신축 연구센터인 ‘조광페인트 이노센터’를 준공해 운영 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베트남의 조광비나(Chokwang VINA), 선박용도료 전문 회사인 조광요턴(Chokwang Jotun)이 있다.

출처:조광페인트
언론연락처: 조광페인트 마케팅팀 김태영 과장 051-366-925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조광페인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