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56 (목)
플리어, 블랙 호넷 자동차 정찰 시스템 출시
플리어, 블랙 호넷 자동차 정찰 시스템 출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10.10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슨빌, 오레곤=뉴스와이어)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전세계 군대, 정부기관 및 자동차 탑승 긴급 구조대 활동을 위해 설계된 블랙 호넷(Black Hornet) 3나노 무인항공기(UAV) 기능이 있는 플리어 블랙 호넷(FLIR Black Hornet?) 자동차 정찰 시스템(Vehicle Reconnaissance System, VRS)을 8일 발표했다.

블랙 호넷 VRS은 전투에서 성능이 입증된 세계 최소형 나노 무인 항공 시스템(UAS)인 고유의 블랙 호넷 개인 정찰 시스템(Personal Reconnaissance System, PRS)을 바탕으로 조정한 것이다. 블랙 호넷VRS는 전투병이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도 상황을 인식하고 위협을 감지하며 전투 피해 평가를 위한 감시, 사전 배치 및 루트, 지점 정찰 및 표적 정보 등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블랙 호넷은 VRS와 결합하여 전투병들이 보호된 차량 안에서 실시간으로 상황을 인식(RSTA) 할 수 있게 하는 항공 시스템을 생성한다. 블랙 호넷VRS에는 다수의 블랙 호넷3 무인 항공 시스템(UAS) 발사대가 있으며, 병력 수송 장갑차, 보병 전투 차량, 경(輕)다용도 차량을 포함한 모든 군용 차량에 탑재할 수 있다. 차량 안에 있는 작전병들은 종합 전투 관리 시스템이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임무에 따라 블랙 호넷3를 발사할 수 있다. 전체 시스템은 현대전 전선(戰線) 관리 시스템과 쉽게 통합할 수 있고 차량 플랫폼과 상관없이 어느 차량에나 탑재 가능하다.

블랙 호넷 개인 정찰 시스템(PRS)은 2011년부터 30여 개국의 전선에 배치됐으며 전투 나노 무인 항공 시스템(UAS) 분야에서 최첨단 제품 위치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블랙 호넷PRS는 소규모 전투부대, SWAT(특별 기동대) 팀, 긴급 구조대가 즉시 정보를 입수하고 표적을 획득하며 정찰 활동을 할 수 있게 한다. 플리어는 올해 초 이전 버전 보다 속도와 거리가 향상된 블랙 호넷UAV의 최신 버전인 블랙 호넷3을 출시했다.

짐 캐논(Jim Cannon) 플리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블랙 호넷VRS는 차량 운행자들이 상황을 남다르게 인식하고 파악할 수 있게 하여 전선에서 전투병들의 안전을 향상시킨다”며 “블랙 호넷3 기능을 가진 VRS는 회사가 완전한 솔루션 기술을 제공하는데 역점을 둔 결과로서 군사 분야 고객을 현대화하는데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랙 호넷VRS는 플리어나 플리어의 주문자 상표부착 생산(OEM) 파트너를 통해 종합적 전투 관리 시스템 또는 표적 시스템의 일부로 직접 판매한다. 이 제품은 군대, 정부기관, 법 집행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판매한다. 블랙 호넷VRS와 블랙 호넷3은 워싱턴DC에서 10월8~10일 개최되는 AUSA 2018의 플리어 부스 #724에서 시연될 예정이다. 블랙 호넷VR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flir.com/blackhornet 참조.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개요

1978년에 설립되고 미국 오레곤주 윌슨빌에 본사를 둔 플리어 시스템은 감지 및 인식 능력을 향상시키고 생명 구조를 지원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환경을 보호하는 세계 선도적 센서 시스템 업체이다. 약 3500명의 직원을 보유한 플리어시스템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조건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제6감(Sixth Sense)’로 거듭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참조 및 트위터에서 @flir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080051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FLIR Systems, Inc.
언론연락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투자 문의 제이 젠츠코우(Jay Gentzkow) +1 503-498-380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FLIR Systems, Inc.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