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영회씨 법원에 진단서 제출
구영회씨 법원에 진단서 제출
  • 양창용
  • 승인 2018.10.09 18: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직을 추천한 김동일시장 책임이 더 크다.

무고죄로 처벌해야 맞다는 시민들,전,현직 교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치인 장로님,조준희 고장님의 주선으로 동대동에서 만났습니다.구영회씨는 양창용 잘못을 인정하고 공증과 사과문 보도를 일방적으로 주장했습니다.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법꾸라지들 처럼 빠져나가려고 하는 모습에서 비참함을 다시 한번 느끼는 자리였습니다.
오치인 회장님,조준희 과장님의 주선으로 동대동에서 만났습니다.
구영회씨는 양창용이 모든 잘못을 인정하고 공증과 사과문 보도를 일방적으로 주장했습니다.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법꾸라지들 처럼 빠져나가려고 하는 모습에서 비참함을 다시 한번 느끼는 자리였습니다.

김동일 시장의 조언으로 구영회씨에게 문자를 보냈습니다.

천수암 일정스님은 지역민들끼리 반목하는 일을 계속해서는 안 된다는 가르침을 받고 구영회씨에게 문자를 정중하게 보냈습니다.

구영회씨는 동내 양아치들도 안하는 짓을 서습 없이 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구씨는 학교 운동장,강당에서 어린학생들을 상대로 골프용품 홍보만 해서 잘못이 전혀 없다는 것인지? 자신의 잘못은 있는데 제보 받고 기사를 쓴 양창용을 처벌해 달라고 하는 짓거리인지 통 알 수 없는 일들을 왜 진행하는지 알 수는 없지만 이쯤 되면 성인군자도 앉아서 당할 수 없는 것 아니냐면서 각종 제보를 한 전,현직 교사들은 왜 양창용씨가 모든 죄를 뒤집어 써야하느냐면서 강한 분노를 합니다.

무고죄로 처벌해야 맞다는 시민들,전,현직 교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단 구영회씨 김광제 동상 사건은 강철호 주간보령 대표님께서 취재해서 지면보도 하기로 했습니다.

아무리 법원 재판에 이기려고 악을 써도 해서는 안 될 일이 있다는 것이 시민들, 언론인들의 의견입니다.

구영회씨는 양창용 고소, 고발 사건은 별개로 강철호 주간보령 대표께서 취재해서 시민들에게 보도하는 것으로 하고 양창용은 황의호 빨갱이 사건을 전담하면서 죽어도 바른말 하시는 부추연T. V 윤용 교수님과 애국당 당원들의 협조를 받는 것으로 갈무리했습니다.

더 이상 진도를 안 나가려고 노력하였으나 황씨, 구씨의 악랄한 모습에서 더 이상 용서라는 단어는 끝났다는 것이 전, 현직 교사들의 의견을 반영하기로 했습니다.

천수암 스님께서는 서로 화해하기를 진심으로 바라셨습니다.
천수암 스님께서는 서로 화해하기를 진심으로 바라셨습니다.

법원에 왜 이런 사진을 탄원했는지 천수암 스님은 알고 계실까요?
김동일 시장님의 지시로 구영회씨에게 문자를 보냈습니다만 한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에게 문자를 보내는 큰 실수를 했다는 생각입니다.
김동일 시장님의 지시로 구영회씨에게 문자를 보냈습니다만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에게 문자를 보내는 큰 실수를 했다는 생각입니다.
구영회씨 진단서 법원에 제출시민여러분 이게 학교에서 학생들 가르친 전직 교장이라는 작자가 할 짓거리 인가요?자신이 그동안 다른 교사들을 얼마나 힘들고 고통스럽게 했는지 반성하면서 자숙해도 모잘난 판국에.....보령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을 추천한 김동일 시장의 책임이 더 큰다고 합니다.
구영회씨 진단서 법원에 제출
시민여러분 이게 학교에서 학생들 가르친 전직 교장이라는 작자가 할 짓거리 인가요?

자신이 그동안 다른 교사들을 얼마나 힘들고 고통스럽게 했는지 반성하면서 자숙해야 할  판국에.....

보령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을 추천한 김동일 시장의 책임이 더 큰다고 합니다.
구영회씨 사건 검색 입니다.
구영회씨 사건 검색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무명인 2018-10-09 20:28:23
기자에게 제보를 올립니다.

어민회관,복싱체육관,성주회관 등등
국비,도비,시비가 들어간 곳이 왜 경매에 나왔는지 취재를 부탁드립니다.
보령시 기자들의 실력을 한 번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