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018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에 전시 부스 운영
신일, 2018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에 전시 부스 운영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9.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천안을 본사 소재지로 두고 있는 대한민국 종합가전기업 신일이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천안흥타령춤축제’와 연계한 ‘2018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에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2014년 천안시 서북구에 천안공장을 설립한 신일은 자사를 대표하는 선풍기는 물론 각종 가전제품을 생산·수출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왔다.

이에 신일은 ‘2018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에 3개의 부스를 설치하고 제품 홍보와 판매를 동시에 진행한다. 올여름 인기를 끈 서큘레이터를 비롯한 여름가전과 생활가전, 주방가전, 펫 가전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신일과 천안시가 동반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남다른 의미를 가진 행사인 만큼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8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은 지역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안정적인 판로지원 확충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천안흥타령춤축제’와 연계해 12일부터 16일까지 천안삼거리공원에서 진행된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출처:신일산업
언론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신일산업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