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공직자 친절서비스 향상 교육 가져
보령시, 공직자 친절서비스 향상 교육 가져
  • 양창용
  • 승인 2018.08.17 0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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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시는 17일 보령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전과 오후 2회에 걸쳐 공직자 270여 명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향상 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시민들의 행정기관에 대한 서비스 기대욕구가 날로 높아지고 다양화되어감에 따라 민원인 응대 수준 향상을 통한 시민 만족의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이다인 변화경영연구소장으로부터‘미소는 얼굴이고, 친절은 품격이다’라는 주제로 상황극을 통한 민원 사례별 대처법, 의사소통법, 전화예절로 진행됐으며, 특히 주제별 상황극을 통해 민원인을 감성적으로 응대할 수 있는 요령을 숙지했다.

김호원 총무과장은“일상생활 속 친절의식 함양으로 시민은 물론, 공직 내부에서도 서로 존중하는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시민 모두가 감동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총무과(930-3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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