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보령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웅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령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웅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양창용
  • 승인 2018.07.1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천사랑 행복한 기부” 길거리 홍보활동 전개

 

보령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명성철 위원장)는 7. 17.(화)10:00 “웅천사랑 행복한 기부” 안내 및 홍보 활동을 웅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태영 위원장) 및 위원님 총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활동을 전개 하였다.

이를 위해 웅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웅천장날을 맞이하여 주민들에게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읍민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음을 알리고, 주민들이 “웅천사랑 행복한 기부”를 통하여 나눔에 동참을 할 수 있도록 안내, 홍보전단지 배부 등 길거리 홍보에 땀을 흘렸다.

그동안 웅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을 시행할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충청남도공동모금회와 보령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읍면동협의체가 협약을 맺어 연합모금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또한 웅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복지증진을 위해 복지사각지대 해소하고, 다양한 복지욕구를 해결하기 위한 특화사업을 발굴 및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김선미(웅천읍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이번 “웅천사랑 행복한 기부”를 통하여 읍민의 행복공동체 실현을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령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성철 위원장은 “곳곳에서 맞춤형 복지가 실현될수 있도록 각자 역할을 충실히 실천“을 당부했다.

자료문의: 보령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931-85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