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09:04 (목)
찾아가는 청소년활동 홍보 이벤트「coming soon」
찾아가는 청소년활동 홍보 이벤트「coming soon」
  • 양창용
  • 승인 2018.07.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道청소년참여위원회 소속 학교 직접 찾아가

 

재단법인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활동진흥센터는 7월 5일(목) 서산여자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찾아가는 청소년활동 홍보 이벤트「coming soon」를 실시하였다.

찾아가는 청소년활동 홍보 이벤트「coming soon」는 도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들의 사기진작 및 센터 홍보를 위한 기회 마련과, 현장방문을 통해 청소년들과 직접 소통하고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홍보 및 정보 제공, 청소년지도사라는 직업 특강 등을 통해 청소년들의 진로 설정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올해는 시범적으로 道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들의 사연을 받아 선정된 학교 중 참여위원회 청소년이 소속된 반을 방문해 간식 지원과 기관 소개, 청소년 활동 및 지역 청소년수련시설 안내 등 약 1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7월 5개교(서산여고, 불당고, 두정고, 삽교고, 호서고) 방문에 이어 8월에도 홍보 이벤트는 계속 될 예정이다.

첫 번째로 방문했던 서산여자고등학교 ‘곽민주’ 양은 다양한 청소년활동에 대한 내용을 듣고 그 중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대부분의 道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 친구들과의 추억도 만들고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청소년활동 정보를 제공하고 홍보하기 위해 다각적 방법을 강구하고 청소년들의 진로 설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문의 :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유에스더041)562-9003

공식 페이스북 : cnyouth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