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진 신임 대천애육원장 취임
김철진 신임 대천애육원장 취임
  • 양창용
  • 승인 2018.07.1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맡겨진 사명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아동 최상의 이익을 위하여 정성껏 사랑으로 돌볼 것 천명

 

사단법인 대천애육원은 지난 7월 7일 오전11시 대천한화리조트 코럴베이에서 김동일 보령시장님, 이영우 충청남도 도의원님 한국아동복지회 회장님을 비롯한 충남 13개 시설장님 그리고 많은 후원자님등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66주년 기념예배 및 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대천애육원에 지속적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분에 대한 감사패 및 감사장 수여와 격려사 와 축사 특별공연 만찬 순으로 진행 되었다.

이임하시는 김송자(79)원장님은 이화여대를 졸업 후 교편에 계시다가 27년간 대천애육원 원장봉임 하시다가 금번 이임을 하시게 되었으며 이임 원장님의 아래에서 길림을 받아 사회에 진출한 아동이 1,000여명에 이른다.

금번 취임하시는 신임 김철진(54)원장은 일찍이 사회복지에 관심이 많은 분으로 군산 서해대학을 졸업했으며 보령시청에서 33년간 재직하시다가 큰 뜻이 있어 2015년에 명퇴 후 대천애육원에 근무하시다가 금번 취임하게 되었다.

취임사에서 “ 맡겨진 사명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며 “아동 최상의 이익을 위하여 정성껏 사랑으로 돌볼 것이며 아이들이 꿈을 이루는 아름다운 동산이 되도록 힘써 노력하여 주위의 모든 분들과 후원자님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전문양육시설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대천애육원은 1952년도에 고 전덕규 장로님께서 설립하셨으며 현재는 아동48명과 19명의 사회복지사가 아동양육을 담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