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대성마이맥, 국내 최초 인공지능 학습 콘텐츠 ‘상상알파국어’ 판매
대성마이맥, 국내 최초 인공지능 학습 콘텐츠 ‘상상알파국어’ 판매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7.1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의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상상국어평가연구소와 함께 국내 최초 인공지능 기반 개인 맞춤형 국어 학습 시스템인 '상상알파국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상상국어평가연구소가 개발한 ‘상상알파국어’는 인공지능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실력과 취약점을 파악한 뒤 취약 영역과 난이도를 반영한 문제를 제공하는 맞춤형 문제 설계 서비스다.

특히 ‘상상알파국어’는 8회 이상의 수능 국어 시험 출제자 상상국어평가연구소 강상희 박사와 50인의 전문 출제진이 서울대 국문과, 카이스트 박사급 연구진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3년간 개발해 탄생했다. 상상국어평가연구소는 상상국어모의고사를 통해 가장 수능 국어 문제와 비슷한 실전 모의고사라는 평가를 받으며 이미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상상알파국어에 상상국어모의고사 기출문제의 모든 문항을 실어 모의고사 대비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상상알파국어’는 에듀테크를 접목해 인지심리학이 밝힌 과학적 공부방법으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자신의 취약점을 잘 모르는 학생들을 위한 ‘개인맞춤형 문제추천 기능’과 수능적인 사고 능력을 체화시켜주는 ‘두 번 풀기 시스템’, 직관적인 정답 해설을 제시하는 ‘원클릭 해설시스템’ 등이 구현돼 있다.

또한 종이 시험지에서 온라인 시험지로 전환하고 월 정액제를 새롭게 도입해 수험생들이 양질의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상상알파국어는 현재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신규회원 가입 시 한 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7일부터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 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 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 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출처:디지털대성
언론연락처: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디지털대성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