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09:04 (목)
“대천좋은교회”에는 사랑이 넘칩니다.
“대천좋은교회”에는 사랑이 넘칩니다.
  • 임인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18.07.08 17: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와 기쁨 그리고 사랑이 있는 교회

21세기를 향한 꿈이 있는 대천좋은교회(담임목사 김용순)에서는 참 신앙생활에 함께할 성도들에게 건강한 가정을 위한 8계명을 선포하고 성도들과 함께하고 있다.

1. 구체적인 목표를 세워라 (구체적이고 실현가능한 측정 가능한 가정과 부부공동의 목표를 설정하라.

2. 솔직히 표현하고 대화 하라. 등 8계명을 선포하고 가정에 평화와 행복을 위한 기도에 들어갔다.

오치인 장로, 김영수 권사, 강순자 권사 등 직분을 받은 인도자를 비롯하여 이태현 성도까지 모두가 한마음으로 은혜와 사랑이 넘치는 보령시민 초청의 축복기도가 이루어졌다.

한편 동대동 신평 부락에 잡은 기독교 대한감리회 “대천좋은교회”는 김용순 담임목사를 중심으로 보령에서 가장 아름다운 교회를 만들기 위해 “하나님이 찾으시는 바로 한 사람이 나입니다”를 표어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오치인 장로는 대천좋은교회를 소개 하며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그래서 당신을 위해 독생자 예수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셨습니다.

예수는 우리의 죗값을 대신 치르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셨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 예수를 믿기만 하면 모든 죄와 허물을 다 용서받고 이 땅에서 진정한 만족과 행복을 누리며 살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육신의 생명이 다한 후에는 복되고 영광스러운 천국에서 영생을 누리며 살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라며 오늘도 보령시민을 위해기도 한다며 보령시민 모두를 “대천좋은교회”에서 만나기를 희망하며 두 손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개 2018-07-13 18:17:45
흐흐------
면면을 보니 꼭 교회다녀야 할 분들이 다니는 군요! 잘 했어요. 회개 많이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