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산 용주사(환원스님) 장학금 전달식
주산 용주사(환원스님) 장학금 전달식
  • 양창용
  • 승인 2018.07.0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업우수한 학생과 불우가정의 모범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주산면 용주사(환원스님)는 2018.07.06일 오후 14:00 대천고 대회의실에서 학업우수학생 및 불우한 가정형편에도 굴하지 않고 열심히 학업에 충실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 자리에는 장학생 8명과 학생부모, 전)보령시의회부의장 편삼범,,대천고 하태경 교장, 등이 참석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장학금은 학교장 및 동. 면장의 추천을 받은 생활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보령시 관내 고등학교 학생으로 불우가정 및 학업우수학생 8명(대천고/ 4명,대천여상/1명, 주산산업고/2명, 대천여고/1명)에게 고등학교 전 학년간 학기당 1,000,000원(년간 2,000,000원)씩을 지급하기로 하였다.

환원스님께서는 작은 금액이지만 “학생들이 보다 큰 꿈을 위해 도전하고 각자 원하는 길에서 크게 성공하여 보령발전과 국가발전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태경대천고 교장께서는 이렇게 장학금을 주시는데 대하여 감사드린다면서 학생들이 고마움을 잊지 않고 더 열심히 노력하여 지역에 꼭 필요한 인재를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스님께서 선한기부와 장학금전달이 있기까지는 “전)보령시의회 편삼범 부의장께서 모든 일을 맡아서 큰 역할을 했기에 오늘의 뜻 깊은 일이 이뤄졌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