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식 보령5열사 역사왜곡 사건 바로 잡았다.
임인식 보령5열사 역사왜곡 사건 바로 잡았다.
  • 양창용
  • 승인 2018.07.04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못된 역사는 바로 잡아줘야 합니다.

임인식 사명당기념사업회 사무총장이 보령5열사 역사왜곡을 기득권 세력들과 같이 동조하고 방치했다면 우리는 지금도 먹고사는 문제로 인하여 오랜 세월이 지나면 잘못 전달된 역사를 진실로 알고 살아가야 하며 후세들에게도 잘못된 역사를 선물했을 것 입니다.

자신의 부귀영화를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이 보령 땅에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 시점에서 어느 누가 기득권, 토호 세력들의 잘잘못을 논하겠습니까?

노무현 전,대통령님과 정치적 동지로 정치를 했다면 지금의 임인식은 없었다고들 말합니다.
노무현 전,대통령님과 정치적 동지로 정치를 했다면 지금의 임인식은 없었다고들 말합니다.

임인식 사무총장은 보령5열사 바로잡기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면서 억울하게 전과자로 둔갑된 사건이 있었지만 지금도 바른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서 발로 뛰고 있습니다.

김광환 전, 교장선생님 자신의 지난 잘못을 인정하면서 보령4열사가 맞는다고 주장하시면서 바른 역사를 위해서 후손들에게 말못된 역사를 바로잡을 수 있는 기록물을 남겨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보령문화의 대부로 추앙받고 있는 임기석 전 보령문화원장이 중심을 잡았다면 보령5열사 역사왜곡을 바로잡을 기회가 충분히 있었지만 지금까지도 잘못된 역사도 역사로 기록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못된 사람들의 편에 서서 바른 역사를 바로잡지 못하도록 동조하고 있습니다.

황의호 보령문화원장은 김광환 전, 교장선생님 동영상이 있으면 자신의 손을 장을 지지겠다고 주장했습니다.

김광환 전, 교장선생님께서 양심고백을 했을 리 없다는 생각에 양창용이가 허위사실을 주장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김광환 전, 교장선생님 영상물이 있으면 꼭 좀 시민들에게 보도해달라고 주장 했었습니다.

제2부에서는 김광환 교장선생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역사는 황의호,황의천 두 사람이 아집으로 역사를 주장해서는 절대 안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