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09:22 (화)
빽다방, 커피 서포터즈 ‘빽스타’ 1기 해단식 성료
빽다방, 커피 서포터즈 ‘빽스타’ 1기 해단식 성료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6.1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온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15일 더본코리아 별관 2층에서 커피 서포터즈 빽스타(PAIK’S STAR) 1기 해단식을 가졌다.

커피와 빽다방에 관심 있는 20대 청년 30명으로 구성된 빽스타 1기는 모집 기간부터 860여명이 신청해 화제가 되었으며 약 4개월 동안 빽다방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빽다방 원두의 우수성을 알렸다.

빽스타는 빽다방의 원두가 블렌딩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로스터리 견학을 시작으로 라테 아트와 커핑(Cupping)과 같은 다양한 커피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빽다방 메뉴에 대한 여러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그동안의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든 활동을 무사히 마친 빽스타 전원에게는 빽다방 커피 서포터즈 수료증서가 전달됐으며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우수활동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더본코리아 빽다방은 이번 빽스타 활동의 가장 큰 의미는 빽다방 원두의 우수성과 세심한 관리 시스템을 널리 알린 데 있다며 빽스타들이 로스팅부터 추출까지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소비자들과 나누고 소통해준 덕분에 빽다방 팬층이 두터워져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빽스타 1기 최우수 활동팀으로 선정된 정승현(여/23세)은 “이번 빽스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커피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맘껏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특히 커피 추출과 라테 아트를 언제든 자유롭게 실습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출처:더본코리아
언론연락처: 더본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더본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