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더불어민주당 김기호 보령시장 후보 주말 합동유세
더불어민주당 김기호 보령시장 후보 주말 합동유세
  • 양창용
  • 승인 2018.06.04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승조 충남지사 후보, 엄승용 전 문화재청 정책국장 등 참석 지지호소

김기호 보령시장 후보가 선거 시작 후 첫 번째 주말인 3일 보령시장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도, 시의원 후보들과 주말 합동유세를 실시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합동유세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이시우 전 보령시장, 엄승용 전 문화재청 정책국장, 박영선 국회의원 등 지지자 1,000여명이 참석해 다가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의 필승을 다짐하며 세를 과시했다.

이에 앞서 오전에 있었던 유세에서도 엄승용 전 문화재청 정책국장이 참석해 “김기호 후보를 당선시켜 보령에 대학병원이 꼭 유치 될 수 있도록 김기호 후보를 당선시켜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대학병원 유치는 헛공약이 아니라며 차분히 하나하나를 추진하고 있다”면서 정치생명을 걸고 대학병원을 유치할 사람은 보령발전을 위해 준비된 일꾼, 젊고 유능한 50대 기수! 김기호에게 힘을 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힘 있는 여당 후보가 보령시장으로 당선되면 여당의 힘으로 끌어 오겠다며, 새롭게 선출된 도지사의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반드시 대학병원을 유치하여 보령을 다시 북적거리게 만들겠다고 했다.

이에 양승조 후보는 대학병원이 유치된다면 보령시민의 건강과 의료서비스를 획기적으로 발전할 것이라면서 김 후보의 꿈인 대학병원 유치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면서 김 후보를 보령시장으로 선택해달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