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후보자 등록기간 임박
6.13지방선거 후보자 등록기간 임박
  • 양창용
  • 승인 2018.05.1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경옥 대천1.2동 시의원 후보만 유일하게 전과자 아니다.

서경옥 시의원후보 빼고는 전부 전과자로 대천1.2동 시의원 후보자 중에서 뽑을 사람이 없다고 하소연...
서경옥 대천1.2동 시의원 후보의회에 전과기록 없는 여성의원 반드시 필요하다는 여론서경옥후보 빼고 전부 전과자로 뽑을 후보자없다고 대천1.2동 유권자들 하소연..
서경옥 대천1.2동 시의원 후보
의회에 전과기록 없는 여성의원 반드시 필요하다는 여론
서경옥후보 빼고 전부 전과자로 뽑을 후보자없다고 대천1.2동 유권자들 하소연..

6.13지방선거 후보자 등록기간이 5월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 후보자등록 신청을 해야 합니다.
보령시장, 도의원, 시의원에 출마하고자 하는 시민들은 보령선거관리위원회에 방문 또는 전화, 인터넷을 이용하여 각종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후보자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6.13지방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들이 각종 전과자로 밝혀지면서 전과가 없는 후보자들이 참여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다음 지방선거에는 전과자 중 가장 위험한 초범, 재범 전과자보다는 안전감과 중후한 품격이 흐르는 전과 4범5범 다범의 생활전과자들이 대거 출마를 해서 기득권을 대변하는 정치보다는 서민들, 전과들을 대변하는 후보들이 많이 출마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대천동에 거주하는 한 여성 유권자는 이리보고 저리 봐도 대천1.2동에서 전과가 없는 후보자는 서경옥후보가 유일하다면서 대천1.2동에서 제발 전과가 없는 사람이 1명이라도 반드시 선출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서경옥 시의원후보 빼고는 전부 전과자로 대천1.2동 시의원 후보자 중에서 뽑을 사람이 없다고 하소연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