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로빈슨, 중국 유럽 간 철도 서비스 개시
C.H. 로빈슨, 중국 유럽 간 철도 서비스 개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5.0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이=뉴스와이어)
C.H.로빈슨(C.H. Robinson)이 중국 유럽 간 유라시아 철도화물 운송서비스를 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신규 서비스를 통해 중국의 원산지 터미널 9곳이 유럽 8개 도시와 연결된다.

마이크 쇼트(Mike Short) C.H. 로빈슨 글로벌 포워딩 사장은 “철도서비스는 항공 및 해운서비스를 보완해 고객들에게 궁극적인 유연성을 제공한다”며 “해운보다 두 배 빨라 신속한 운송을 필요로 하는 화물에 적합하며 비용은 항공보다 훨씬 적게 든다”고 말했다. 그는 빠르게 성장 중인 중국의 경제도시들과 유럽의 많은 나라와 도시들을 직접 편리하게 연결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C.H. 로빈슨은 중국 게이트웨이를 전략적으로 개발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탁월한 서비스 및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새로운 경로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지속 가능한 서비스와 넓은 서비스 범위를 제공할 수 있다. C.H. 로빈슨은 빈 컨테이너 픽업, 공장에서 수집, 원산지에서 세관신고, 통관 및 이후 목적 지역에서의 복합 수송 및 트럭서비스를 통한 유럽 전지역 유통 등을 제공한다. 화물전용 블록트레인, 단일 또는 다중 컨테이너, LCL(소량컨테이너화물) 선적 및 대형화물 등이 옵션이 가능하다.

존 첸(John Chen) C.H. 로빈슨 아시아 글로벌 포워딩 부사장은 “유라시아 철도서비스가 기존의 해운 및 항공운송 서비스에 추가되면서 고객들은 중국 유럽 간 더욱 다양한 경로와 더 넓은 서비스범위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일대일로(One Belt One Road)는 중국의 중요한 이니셔티브다”며 “고객들에게 이 구상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각 화물열차가 중국의 정저우(Zhengzhou), 쑤저우(Suzhou), 충칭(Chongqing), 청두(Chengdu), 우한(Wuhan), 이우(Yiwu), 샤먼(Xiamen), 선전(Shenzen), 광저우(Guangzhou) 터미널에서 멜라슈비체(Melaszewicze), 함부르크(Hamburg), 뒤스부르크(Duisburg), 밀라노(Milan), 틸뷔르흐(Tilburg), 리옹(Lyon), 파리(Paris) 등 유럽 도시 및 영국의 바킹(Barking)까지 운송을 완료하는 데 18~20일 소요된다.

슈넬 젱(Schnell Jeng) 아시아 글로벌 포워딩 프로덕트 서비스 이사는 “C.H. 로빈슨은 중국에서 충칭(Chongqing) 지점을 중국 예약센터로 지정해 자원을 최적화하고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철도화물 업체들과 협력한다. 이번 신규 서비스를 통해 C.H. 로빈슨이 제공하는 자원의 범위가 한층 더 확장될 것이다”고 말했다.

C.H. 로빈슨(C.H. Robinson) 개요

C.H. 로빈슨(C.H. Robinson)은 세계 무역을 활성화하는 것이 세계경제를 촉진한다고 확신한다. 우리는 능력 있는 인재와 프로세스 및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힘들이지 않고 스마트하게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계 최대의 3자물류(3PL) 업체 중 하나로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물류 서비스, 신선 제품 소싱 및 매니지드 서비스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고객들에게 널리 인정받고 있는 C.H. 로빈슨은 인바운드 로지스틱스 올해 최고의 3PL(Inbound Logistics Top 3PL of the Year),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World’s Most Admired Companies)을 포함해 매년 많은 상을 수상하고 있다. C.H. 로빈슨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화물운송 업체 중 하나로 전 지역에서 역동적인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아시아 팀원들은 여러 언어를 구사하며 지식이 풍부하고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한다. 회사는 아시아 북미 간 동향항로 최우수 NVOCC 업체로 평가 받았다. 회사와 재단 및 직원들은 매년 전세계 다양한 기관에 기부한다. 미국 미네소타 주 이든 프레리(Eden Prairie)에 본사를 둔C.H. 로빈슨(CHRW)은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hrobinson.com 또는 company video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793152&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C.H. Robinson
언론연락처: C.H. 로빈슨(C.H. Robinson) 핼리 황(Hallie Huang) 마케팅 매니저 +86 21 6102030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C.H. Robinson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