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17 (화)
편삼범 북부도의원 선거사무실 개소식
편삼범 북부도의원 선거사무실 개소식
  • 양창용
  • 승인 2018.05.08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년간의 의정활동을 하면서 쌓은 중앙부처의
인맥과 예산의 맥을 짚을 수 있는 능력 탁월 검증과
멋진 보령을 이룰 것을 꼭 약속드립니다

보령시민 안녕하십니까?
오늘 6월 13일 지방선거에서 충남도의원 제1선거구에 출마하는 자유한국당 기호2번 편삼범 인사드립니다.
먼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시고, 북부발전의 대표선수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김동일 시장 후보님을 비롯한 내외귀빈 여러분과 각 지역에서 출마하시는 우리당 후보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저와 함께 이번 선거에 힘을 모아주고 계신 지역의 어르신 그리고 당원 동지, 지지자 여러분의 참석에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특히 집사람과 가족에게도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이 자리가 있기까지는 한때는 저와 선의적인 경쟁후보였던 존경하는 신재원 충남도의회 부의장님과 박영진 전.보령시의회 의장님의 아름다운 미덕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저는 두 분이 대천중. 고교의 선배이시며 제가 함께하는 정치의 멘토로서 앞으로 섬기면서 살아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저는 지난 12년간의 보령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보람도 느꼈으며 지역구주민들의 행복한 웃음도 보았습니다,

중앙부처와 국회, 충남도를 어느 누구보다도 많이 찾아다니면서 국. 도비와 공모사업의 선정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자부합니다.

대표적으로 도서개발특별법의 심의위원으로 10년간 약460억의 국비를 확보했었고 어업지도선과 행정선의 노후화로 인한 대체건조토록 교부세와 보조금을 받아 진수하여 운행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을 위해서는 석탄회기금조례를 제정하여 6개면의 소규모민원사업비를 확보했으며 4개면 건강검진비 지원, 경로당운영비지원, 이미용비지원, 전기요금보조 등 가정과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 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저는 더 큰일을 하고자 도의원에 출마를 하게 되었습니다.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의 중간역할을 충실히 하여 시민의 혈세를 줄이는 등 중간역할을 충실히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보령시민여러분!

저 편삼범은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사회, 시민이 주인인 시대를 만들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핵심적인 일을 하고자 합니다,)존경하는 시민여러분 핵심공약 5가지 이내존조 -지역별전기요금차등제 도입을 실현하겠습니다.

- 보령시 시민안전 보험가입 지원에도 앞장하겠습니다.

- 미세먼지 저감으로 쾌적한 환경조성을 하겠습니다.

- 충남복지+행복한 보령복지 구현에도 앞장서겠습니다.

- 북부권 씨크릿 테마관광지 개발 및 조성을 이루겠습니다.

- 새로운 충남과 보령의 농어촌건설 및 농어업인 지원 확대에 노력하게습니다.

- 충남도 내 발전소 기술학교 보령시 개설 및 설립

-, 사람중심의 일자리 확대에도 노력하겠습니다.

-, 아이키우기 좋은 보령을 꼭 만들고자 합니다.

이런 일을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해서는 손발이 척척 맞아서

일관성 있게 펼쳐 나기기 위해 저 편삼범과 김태흠국회의원을 비롯한 도지사, 시장, 시의원까지 우리당 후보들이 압승으로 입성해야만 가능합니다,그래야만 제대로 된 지역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약속과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선 경륜과 과감한 도전의식과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저 편삼범은 이러한 자질을 충분히 가졌습니다.

지난 12년간의 의정활동을 하면서 쌓은 중앙부처의 인맥과 예산의 맥을 짚을 수 있는 능력과 상생과 나눔을 몸소 실천한 사회복지 봉사활동의 경험,, 젊음의 열정으로 시대변화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현실감각은 저만이 가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보령시민 여러분

이미 우리보령의 자유한국당의 시장. 도의원 .시의원 후보들은 타당의 후보자들보다 능력이나 인물 .경륜, 자질 등이 탁월합니다. 훨씬 앞서있다는 사실입니다.

보령의 자유한국당과 출마한 후보자들과 저 편삼범이와 함께 손에 손을 꼭 잡고 행복하고 희망의 보령, 북부권의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찬란한 보령의 꽃을 필 수 있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 편삼범을 성원해 주시고, 지지해주시면 반드시 제가 꿈꾸는 멋진 보령을 이룰 것을 꼭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