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최은순 대천3.4.5동 시의원 출마의변
최은순 대천3.4.5동 시의원 출마의변
  • 양창용
  • 승인 2018.04.1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과 함께 고민하고 숙고하여 현장에서 답을 찾아왔습니다.
최은순 시의원
최은순 시의원

 

사랑하고 존경하는 보령시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 6. 13 지방선거에서 보령시 라 선거구인 대천 3, 4, 5동의 시의원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활동 중인 .보령의 살림꾼 최은순 시의원입니다.

저는 보령시의회 6대 7대 재선의원으로 지난 2010년부터 8년간 지역주민들께서 믿고 맡겨주신 소임을 다하고자 오직 시민의 심부름꾼이라는 소명으로 삶의 현장을 부지런히 뛰어 다니며 의정활동에 전념하여 왔으며

주민의 편에 서서 크고 작은 주민의 숙원사업을 해결하고 주민여러분의 답답한 속을 시원하게 풀어드리며 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돌이켜보면 해야 할 일은 참으로 많은데 시간은 늘 짧고 아쉬우며 부족한 부분만 안타까움으로 남아, 여전히 뜨거운 열정과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새로운 각오로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8년간, 냉철한 눈으로 주민을 위한 주민의 행정이 이루어지도록 앞장서 왔고, 특히 5분 발언을 통해 대천5동 공군사격장 환경피해 대책으로 ‘주한미군 반환공여구역에 보령시의 추가 지정을 건의’하여 대책을 강구하였고, 재난위험이 높은 보령시 중앙도서관의 재건립을 촉구하였으며 또한 시정 질의를 통해 사회적 약자를 위한 장애인종합복지관 건립의 조속히 시행과 경로당 무료급식 지원 등을 요구하였습니다.

아울러 우리시가 보령 댐 수돗물생산을 위해 연간 50억 원씩 지출되는 사회적 부담을 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자치단체와 동일하게 물 값을 지출하는 불합리 한 제도를 지적하고 ‘물 값 차등제의 필요성‘에 대한 건의를 국토교통부와 수자원공사에 제출하여 해결책을 강력히 요청하는 등 최일선에서 주민의 뜻을 받들어 주민의 대표자이자 대변자로서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해 왔습니다.

또한 보령시정에 대해서는 책임감 있는 견제와 감시로 비효율성과 비능률적인 행정을 지적하는 한편 졸속행정과 혈세의 낭비 등 불합리한 부분을 개선토록 요구하여 수차례 언론에 집중 보도된 사실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대천 3, 4, 5동 주민여러분!

대천3동은 보령시의 인구가 밀집되어 있어 최고의 신도시로 발 돋음 하고 있으며 대천4동은 명천6통 수청지구의 새뜰 마을 사업과 궁촌1,2동 마을 녹색 행복 공간 사업으로 낙후된 도심에 재생이라는 활력이 불어 넣어지고 있습니다.

그리나 여전히 인구감소 대책 및 지역경제 활성화, 보령화력 발전소에서 배출 되는 미세먼지 저감 대책 등 주민여러분과 함께 고민해야할 일들이 곳곳에 산재되어 있어 시민여러분들과 함께 해야 할 일이 여전히 쌓여 있습니다.

존경하는 보령시민여러분!

저는 여성의 섬세함, 어머니의 강인함으로 저를 필요로 하는 현장이면 누구보다도 먼저 달려가 주민과 함께 고민하고 숙고하여 현장에서 답을 찾아왔습니다.

다른 후보자들이 단지 말하고 생각하고 있을 때 저는 이미 행동으로 실천해 낼 수 있는 정책역량과 경험을 갖춘 후보라 감히 말씀드립니다.

여성후보, 저 최은순은 앞장서서 주민들의 이익을 대변하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초심으로 돌아가 존경하는 보령시민들께 다시 한 번 겸허히 선택을 받고자 합니다. 이번에도 저를 믿고 맡겨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시민여러분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십시오!!

시민여러분께 사랑과 존경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4. 15

보령시( 라 선거구) 대천 3, 4, 5동 시의원 출마자 최은순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