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34 (수)
임세빈 남부 도의원 후보 출마의 변
임세빈 남부 도의원 후보 출마의 변
  • 양창용
  • 승인 2018.04.0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힘있는 여당! 보령발전의 견인차! 남부지역민의 대변자!”


3 ․ 4 ․ 5대 시의원의 경험 ! 변화되는 보령의 강력한 선두 일꾼!
임세빈 남부 도의원 후보
임세빈 남부 도의원 후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남부지역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과 함께 늘 그늘지고 소외된 곳을 찾아 항상 봉사활동을 해왔던 충청남도의원 예비후보 임세빈입니다.

​새로운 생명이 소생하는 활기찬 봄을 맞이하여 보령시의 새로운 희망과 도약을 위해 확고한 소신과 검증된 능력을 통하여 역동적인 새 보령을 건설할 각오로 이번에 힘있는 여당으로 충청남도의원에 다시 출마 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난 12년간 보령시 3선의원으로서 교육, 환경, 문화, 교통 등 현장경험과 실천력을 가지고 우리 보령을 위한 새로운 비젼제시와 보령시민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잘살 수 있도록 정책을 수립하여 충청남도와 보령시의 견인차가 되어 적극 추진 하겠습니다.

첫째, 주산산업고와 웅천고등학교를 명문고로 육성하여 고등학교 진학시 타 지역으로 이주하는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 우수교원 확보와 행정적 지원을 통하여 반듯하게 만들겠습니다.

둘째, 남포면의 보령체육센터 및 농,축,수산 박물관을 설립하고 남포 간척지등을 관광자원활용에 적극지원하고 보령시 주요 농축,수산물의 가격안정 지원 조례를 추진하겠습니다.

셋째, 보령시 어린이 자연숲 체험장을 조성하고 미세먼지 대책수립 및 반값 전기료 차등지원을 추진하겠습니다.

아울러 해양산업 발전을 위해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서해분원을 유치 하도록 추진하며 장애인 종합복지센터 건립을 추진하겠습니다.

또한 공용주차장 증설 및 청년 ․ 여성 일자리 센터운영, 21호 국도 4차선 확장 조기착공, 청소년 문화센터를 조기에 건립하여 시민들이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상기의 사항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예산확보가 중요하며 힘있는 집권여당 더불어 민주당 만이 할 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남부지역 시민 여러분 !

아직 부족하지만 그동안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들의 과분한 성원으로 지난 3 · 4 · 5대 시의회 의정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동안 불의와 비리에 영합하지 않고 깨끗했다고 감히 자신합니다..

또한 4년을 8년처럼 일 할 수 있는 젊음이 있습니다.

곧 우리는 우리 손으로 앞으로 4년간 우리 보령시와 보령시민을 대변할 일꾼을 선택하게 됩니다.

저 임세빈에게 “ 앞으로 4년간 진정으로 보령시 발전의 견인차가 되고, 남부지역 시민을 대변하라 ! ”는 명을 내려 주십시오.

3.4.5대 보령시의원 경험으로 대천 3.4.5동 및 남부를 충청남도와 힘있게 견인 하겠습니다.

저는 더불어민주당 도의원으로서 보령시의 부족한 예산을 충청남도 및 중앙정부에 건의하여 예산을 확보, 시민의 소득향상과 정말 살고 싶고 자손들에게 물려 줄 수 있는 만세보령를 만드는데 저의 모든 역량을 바치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귀 기울이고 시민들의 지혜를 모아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시민의 편에 서서 시민과 함께 작은것부터 실천하는 청렴한 심부름꾼이 되겠습니다.

2018. 4

임세빈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