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농협 2017년도 전국농·축협 종합업적평가 우수상수상”
“청소농협 2017년도 전국농·축협 종합업적평가 우수상수상”
  • 양창용
  • 승인 2018.04.0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과 고객들이 항상 행복한 청소농협으로 발전시키겠다

 

종합업적평가는 매년 전국 농·축협을 대상으로 조합원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 극대화 및 조합경영의 내실화를 위해 각종 사업추진실적 및 성장도, 조합원에 대한 교육지원사업 및 사회공헌활동, 조직운영의 내실화, 경영시스템 등 1년간의 경영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그룹별 순위를 정하는 제도로, 상위의 우수농협을 선정하여 시상을 하고 있다.

청소농협은 전형적인 농촌형 작은 규모의 농협으로 지속적인 농촌인구의 감소 및 고령화, 경기침체 등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조합원들이 농협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전이용율이 높은 농협으로 정평이 나 있고, 이로 인해 매년 각종 사업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었으나 종합업적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기는 처음이다.

청소농협 전익수 조합장

청소농협 전익수 조합장은 “이 모든 성과는 조합원님들과 고객분들의 애정과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며 이 모든 영광을 조합원 및 고객분들께 돌려 드립니다. 또한 조합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더욱 노력하여 조합원과 고객들이 항상 행복한 청소농협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소농협은 올해 농업인조합원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영농자재판매장을 리뉴얼해 자재사무실을 개축하고 각종 농기계를 추가 확보해 농작업대행 면적확대 및 신규로 직파재배도 실시하여 영농비 절감 및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