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엘라스토리, ‘알파인 레머디’ 신제품 4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엘라스토리, ‘알파인 레머디’ 신제품 4종 출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3.3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뷰티 전문기업 ㈜엘라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스토리가 알파인 레머디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일 ‘라이트업 토너’, ‘힐링 세럼’, ‘블루밍 크림’, ‘퓨어앤딥 클렌징 워터’는 유럽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알프스 허브 추출물과 비타민나무, 병풀,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에델바이스에서 얻은 추출물은 저온 초음파 추출법을 사용하여 원료의 유효성분의 감소를 최소화하였다.

알파인 레머디는 오늘날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인 오염된 환경과 스트레스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알프스의 혹독한 자연환경을 극복하고 자생하는 허브의 성분을 담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스스로의 자생력을 강화에 도움이 되고자 개발이 되었다.

엘라스토리 4월부터 엘라스토리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판매가 시작되며, 샘플 체험 이벤트와 뷰티디바이스 제품과 결합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엘라코리아 개요

엘라코리아는 헤어드라이어와 고데기를 비롯한 이미용 제품과 스킨케어기, 마사지기, 헤어캡 등의 건강 가전제품 그리고 화장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2009년 창립 이래 불굴의 도전정신과 앞선 기술력으로 창조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합리적인 경영과 철저한 고객만족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 정신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무한경쟁의 시대 속에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출처:엘라코리아
언론연락처: 엘라코리아 한종희 과장 070-7709-622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엘라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