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08:58 (화)
이성천 보령시 남부 도의원 출마의변
이성천 보령시 남부 도의원 출마의변
  • 문상준 취재본부장
  • 승인 2018.03.2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을 섬기며 낮은 자세로 소통하는 젊은 일꾼이 되겠습니다.”
이성천 남부도의원 예비후보
이성천 남부도의원 예비후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보령시민 여러분

이제 보령시도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야할때가 되었습니다.

지금 보령은 많은 변화가 필요하며 이대로 변화없이 침체기에 머문다면 우리가 살고있는 보령은 미래를 장담할수 없습니다.

보령을 바꾸고 젊고 생동감있는 도시로 탈바꿈 하기위한 정치인 저 이성천은 바른미래당 제2선거구(대천3.4.5동,웅천읍.남포면.주산면.성주면.미산면)도의원 후보로 다가오는 6.13지방선거에 출마하고자 합니다.

저는 보령에서 태어나서 대천초.중.대천수산고(현충남해양과학고)를 졸업하고 단국대학교 경영학박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이후 대천청년회의소(JC)회장,대천(보령)문화원이사(8년),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명천초등학교 운영위원회 부위원장,대천3동자율방범대장,충남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 급식부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대천고등학교 운영위원장(4년),보령시볼링협회장,단국대학교 총동창회 부회장,보령시 사회복지협의회 15기회장,바른미래당(전국민의당)충남도당부위원장,중앙당 정책위 부의장을 맡아 활발한 활동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인맥과 실무를 겸비하고 지역을위해 봉사하고 실천하며 지금까지 살아왔고, 이러한 경험들을 지역을위해 일하고자 도의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보령시민여러분!

제가 꿈꾸는 보령은 교육.문화.의료혜택을 충분히 받을수있고,한번오면 다시찾고싶은 관광지,저출산 고령화로인한 보령시 자영업자들의 고충해결,젊은이들의 일자리창출을위해 뛰겠습니다.또한 대학교 수련원을 유치하고,젊은 엄마들의 고민인 아이들 놀이문화 확충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보령이 전국에서 가장살기좋은곳,가장좋은 일자리,가장좋은 생활환경을 가진 도시로 거듭날수있도록 저 이성천이 젊음과 패기로 열심히 시민을 섬기는 젊은일꾼이 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