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신재원 도의원 "5선도전"선언
신재원 도의원 "5선도전"선언
  • 양창용
  • 승인 2018.03.2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직 보령! 평생을 지켜온 보령 끝까지 이루겠습니다
신재원 도의원
신재원 도의원

사랑하고 존경하는 보령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오는 6월 13일 충청남도의회의원선거 보령시 제1선거구

출마한 신재원입니다.

저의 삶을 돌아보면 대학 생활의 기간 동안을 제외하고는 고향을 떠나지 않고 계속 보령 사람으로서의 길을 걸어 왔습니다.

보령시 옥계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대천중학교, 대천농업고등학교(현 대천고)를 졸업하고 동양의약대학 한의학과 (현경희대)를 졸업하고 보령에서 신진한의원을 개설하여 50여년을 넘게 한의사로서의 소임을 다하며 오늘에 이르기까지 의술을 통하여 보령 시민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겸하여 축산 업계에 발을 디디고 목장을 경영하면서 또한 농사일도 소홀히 할 수 없었습니다. 보령 축산발전을 위해

보령시 축산 협동조합장을 역임하였고, 봉사일로 전 옥계초등학교 총동창회장, 전 대천중학교 운영위원장, 전 대천고등학교 총동창회장 으로 봉사 하면서 전 자유 총 연맹 보령 지부장,

전 대천 청년회의소 회장, 전 4H후원회회장, 보령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회장. 보령시범죄예방위원장 으로 봉사 하였으며,

현 자유한국당 당원협의회 보령고문, 전 충남도의회 제 4,5,6대 의원을 역임하며

현)제10대 충청남도의회 부의장으로 보령시 지역발전을 위해 소임을 다하면서 그 경험을 바탕으로 마지막으로 보령시 북부 도의원으로 출마하면서 오직 보령! 평생을 지켜온 보령 끝까지 이루겠습니다 힘찬 보령을 건설할 수 있도록 기회를 허락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살고 있는 고향 보령을 위해 “참된 봉사를 해보자”라는 각오로 제7회6.13 지방선거에서 충남도의원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저 나름대로 열심히 봉사하며 살아왔지만 돌이켜보니 더 많은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실천의 사나이 신재원이 더 큰 그림을 그리려고 합니다. 사랑하고 화합하는 살기 좋은 내고향 보령시민을 위해 더 크게 열심히 봉사하려고 합니다.

저는 제10대 충청남도의회 부의장을 수행하면서 많은 시민들과 소통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연구해온 신재원이 여러분과 함께 상생의 정치 다가가는 정치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삶을 풍성하게 하겠습니다. 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취약계층과 노령화로 인한 어르신 복지, 장애우 복지 등 복지예산을 확보하는데 중점을 두겠습니다.

신재원이 도의원이면 여러분 모두가 도의원입니다.

저는 저혼자 만의 아이디어로 뛰는 것 보다, 지역민들의 대표성을 가진 분들과 치열한 토론을 벌여, 그 결과물이라는 보따리를 가지고 충청남도의회 안방에 하나하나 풀어가면서 해결 방안을 강구토록 하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의 작은 목소리라도 경청하여 도정에 반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신진한의원 을 운영 하면서 배운 경영철학과 여러 단체의 사회활동을 하면서 쌓아온 모든 인적 네트워크를 잘 활용하여 “충실한 참 일꾼, 믿고 맡길 수 있는 보령의 대변인”이 되도록 하겠습다

충청남도의회의원선거 보령시제1선거구 예비후보

신재원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