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53 (금)
북부도의원 예비후보 김한태 인기 짱
북부도의원 예비후보 김한태 인기 짱
  • 양창용
  • 승인 2018.03.07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태 저분이 우리에게는 시장님입니다.
현장을 방문해서 주민들과 소통하는
김한태북부도의원 예비후보님

 

보령시청 창사이래. 가장 착하게 집단 대모를 진행한 청라면 향천리 주민들 민원 현장을 방문해 힘을 실어준 김한태 보령시북부도의원 예비후보에게 한목소리로 외쳤다.

김한태 같은 차기 보령시장이나 도의원을 해야 한다고....

동네 강아지가 짓어도 문밖을 내다보는 것이 우리네 인심인데 보령시청의 인, 허가 사항을 가지고 집단 시위를 하는데 지역구 시의원들은 코빼기도 안 비치는 마당에 대모현장을 방문해서 집단 민원사항을 경청하고 시민들을 위로하는 김한태시의원 후보에게 서울로 상 받으러 간 김동일 향해서 정말 이러믄 안 되는 것이라면서 자신은 정치를 잘하고 있다고 자화자찬하지만 동네 주민들이 볼 때는 현장을 방문해서 주민들과 소통한 김한태시의원에게 꼭 보령시장감 같다고 이구동성 칭찬을 했다.

차기 북부도의원 출마하면 청라주민들은 김한태 북부도의원 후보가 대모하는 주민들을 찾아와서 챙겨주드시 우리도 김한태 시의원 후보를 반드시 챙겨 줄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선거에는 반드시 청라면에 시의원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주장하면서 이효열 전, 시의원이 6.13 지방선거에 반드시 출마해 달라고 강력 주문했다.

청라면 발전에 마당발 시의원이 없어서 고생이 이만저만 많은 게 아닌 모양 같았다.

그동안 청라면 발전에 이효열 전, 시의원처럼 발 벗고 각종 민원 현장방문과 주민들 애로사항을 꼭 챙겨주는 이효열 시의원 당선에 주민들이 발 벗고 자발적으로 움직일 것을 천명했다.

지역구 주민들 대모를 하는데 시의원 한늠들도 안 나와 보는 현 상황에서 김한태시의원은 당당하고 멋지게 등장하며 주민들과 진심어린 대화를 했다는 현장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