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베트남 현지에서 인기 있는 베트남 쌀국수 판매
GS25, 베트남 현지에서 인기 있는 베트남 쌀국수 판매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3.0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GS25가 차별화된 용기면(컵라면)으로 고객 입맛 사로 잡기에 나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베트남 현지의 인기 쌀국수 용기면 포띠뽀 판매를 시작했다.

포띠뽀는 베트남의 편의점과 마트 등에서 판매되는 쌀국수 용기면으로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높아 용기 쌀국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다낭 관광객들이 꼭 구매해야 하는 쇼핑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상품이다.

쇠고기 맛이나 쇠고기 향을 첨가한 상품이 아니라 실제 쇠고기 레토르트로 깊은 맛을 내는 상품으로, 전자레인지에 렌지업 할 수 있는 PP재질의 용기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상품이다.

GS25는 베트남 현지 쌀국수의 맛을 잘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상품을 들여와 판매하기로 결정하고, 수입 벤더를 통해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

우선 20만개 한정 상품으로 수입해 판매를 진행한 후 고객들의 반응을 확인 후 추가 판매를 결정할 계획이다.

가격은 1900원이며, 이달 31일까지 상품 구매 시 유어스맑은샘물500ML를 선물한다.

SNS상의 색다른 레시피를 용기면으로 개발한 상품도 선보였다.

GS25는 짜장라면, 계란프라이, 치즈를 합한 이름인 짜계치를 출시했다.

유어스짜계치는 SNS상에서 유명한 모디슈머 레시피로 짜장라면에 계란프라이, 치즈를 넣어서 즐기는 고객이 많은 것에 착안해 이 레시피를 활용한 이번 유어스짜계치를 출시하게 됐다.

GS25는 진한 짜장 소스에 고소한 치즈 스프와 계란 후레이크를 넣어 고소하고 짭짤한 중독성이 있는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

유어스짜계치는 오리지널, 매운맛 2종류로 가격은 각 1500원이다.

GS25는 차별화된 맛과 컨셉의 베트남 쌀국수와 짜계치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민균 GS리테일 라면MD는 “고객들은 항상 새로운 맛과 컨셉의 상품을 원하며,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품을 도입하고 개발하고 있다”며 “베트남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베트남 쌀국수 용기면과 SNS의 유명한 레시피를 용기면으로 개발한 짜계치가 새로운 맛과 컨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GS리테일
언론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GS리테일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