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6 (금)
송도해상케이블카, ‘설날 민속 대잔치’ 행사 개최
송도해상케이블카, ‘설날 민속 대잔치’ 행사 개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2.1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뉴스와이어)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가 15일~18일까지 설 연휴를 맞아 4일간 ‘설날 민속 대잔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설날 한복을 입고 방문하면 3천원~4천원의 할인을 받고 케이블카를 탑승할 수 있는 ‘한복사랑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민속놀이와 온라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상부정류장인 송도스카이파크 파크스퀘어 광장에서는 연휴 기간 내내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5종을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사또와 포졸로 분장한 민속놀이 고수들과 인형탈을 입은 전통 캐릭터가 등장해 고객과 대결을 펼쳐 기념품을 증정하는 ‘민속놀이 고수와의 한판대결’ 이벤트도 매일 펼쳐진다.

또한 설맞이 드림콘서트를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한다. 토크콘서트와 버스킹공연을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콘서트는 고객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스북을 통한 설날 방문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설날 분위기를 SNS에 생생하게 중계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케이블카 이용권, 음료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오후 7시부터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탑승이 가능한 겨울맞이 야간할인도 설 연휴를 포함한 25일까지 실시된다. 26일~28일 3일간은 시설 정기점검으로 임시 휴장한다.

설날 연휴 기간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하며(18일은 밤 10시까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송도해상케이블카
언론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기획팀 김영모 과장 051-247-99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송도해상케이블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