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충청남도 융단폭격 삼각편대 발진 !
충청남도 융단폭격 삼각편대 발진 !
  • 이문규취재본부장
  • 승인 2018.01.17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당 충남도당(위원장 조규선)은 경쟁하는 정치! 문제 해결 중심의 정치를 실현하고자 천안갑, 천안을, 당진 지역위원회에서 운영 · 상무위원회 · 지역별 신년 교례회를 개최하고 2.4전당대회성공과 6.13지방선거의 필승을 다짐했다.

1월 16일 11시 30분 천안 성남면 스파클 대강당에서 전당대회성공과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는 핵심 당직자 51명에 대한 임명식에서 이종설 천안갑 지역위원장은 “촛불정신으로 올해 치러지는 6.13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자.”고 강조하며 본격적인 지방선거 대비 조직 강화에 돌입했다.

또한 천안을 지역위원회는 오후 4시에 천안 쌍용동 두두스터디클럽에서 37명의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 운영·상무위원회에서 정종학 천안을 지역위원장은 “충남지역 지방선거의 판을 흔들 숨은 인재를 삼고초려의 자세로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문호를 개방하겠다."고 다짐하며 항일독립운동과 대한민국 건국 및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불후의 업적을 남긴 조병옥 박사 생가 참배를 결의했다.

한편 같은 날 오전 11시에 충남 당진 소재 가원 웨딩홀에서는 조규선 도당위원장, 이정원 지방선거기획단장, 이철수, 이태용, 오동원 도당부위원장, 김근민 여성위원장 등 250명의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신년 교례회에서 송노섭 당진지역위원장은 “좌 · 우 이념보다 가치와 민생에 역점을 두고 합리적인 중도 개혁의 기반을 통해 성찰적 진보와 합리적 보수를 아우르는 중도통합개혁의 정치철학을 기반으로 해야지만 국민의 지지를 받을 수 있다며 보수통합만으로는 당원과 국민의 지지를 받을 수 없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