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시장님을 칭찬합니다.
김동일 시장님을 칭찬합니다.
  • 양창용
  • 승인 2018.01.15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통행이 불편했던 동대동에 자동차 전면 주차 시설이 마무리 되면서 시민들 김동일 시장 칭찬을 했다.

 

김동일 시장 공약사항에도 없었던 일을 추진하면서 동대동 시민들 김시장이 추진한 일 중에서 가장 잘 한일 같다고 하시면서 잘 한일은 잘했다고 전달해 줘야 한다는 생각으로 제보를 하신다면서 말문을 열었습니다.

김동일 시장이 추진하는 미소, 친절, 청결이 이제는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현 상황에서 동대주공 입구 사거리 쪽에서 현대자동차 쪽으로 일부 녹지공간을 줄이면서 주차장 공사를 했습니다.

동대동은 주차장이 많이 확보되어야 되는 곳입니다만 지금까지도 불법주차나 남의 가계입구 에 주차를 하여 각종 민원이 발생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작년 가을부터 시작한 공사가 이제는 전봇대 지중화 공사로 철거공사만 마무리되면 어느 정도 자동차 주차 숨통이 트인다고들 가계를 운영하는 시민들의 말합니다.

가계를 운영하는 시민들 입장에서는 다이소. 입구 쪽에서 동대 현대아파트 쪽까지 공사를 마무리 하면서 하이마트 반대쪽에서 같은 주차장 시설을 해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다고 주장합니다.

보령은 다양한 자동차들로 인하여 주차장 확보가 최대관건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봐야합니다.

김동일시장님 시민들이 그동안 불편했던 주차장 시설을 설치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새해에는 반대쪽에도 주차장 건설을 추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넓어진 자동차 주차 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