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가수 달로, 시지저스티비 프로그램 진행 맡아
가수 달로, 시지저스티비 프로그램 진행 맡아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1.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가수 달로(본명 김명철)가 2월부터 시지저스티비 뉴스 프로그램과 교양 프로그램 진행에 복귀한다.

서울장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 3학년을 마치고 2016년 3월 7일 입대한 달로는 MBC 19기 공채 탤런트 배우 김미영과 함께 제작한 뮤직비디오 행복한 눈물을 입대와 동시에 발표하고 곧바로 군 복무에 들어갔다. 이로 인해 달로의 프로그램 진행은 연기되었다.

프로그램 진행에 복귀한 달로는 시지저스티비(seeJESUS.TV)의 ‘안녕? 요리문답’이 음악적 콘셉트가 반영되면 재미있는 신앙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며 부드러운 교양 프로그램을 만들어보겠다고 진행자로서의 각오를 다졌다.

한편 달콤한 로맨티시스트라는 닉네임을 가진 달로는 군 복무 중 틈틈이 준비해온 가사들을 음악으로 발표하기 위해 작품 마무리에 들어간 상태다.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 달로는 “외국의 명시를 수채화같은 노랫말로 번안한 음악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싶다”며 “새 노래는 행복한 눈물의 분위기와 다르게 다이내믹한 펑키 리듬과 록 댄싱을 가미한 음악으로 구상했다”고 새해 포부를 말하기도 했다.

달로의 행복한 눈물은 코미디언 이주일을 영화 ‘평양맨발’의 주연으로 캐스팅해 스타덤에 오르게 한 한상훈 감독의 영화 ‘꼽추’의 주제곡으로 선택되어 2013년 5월 3일 저작권위원회에 등록되고 2015년에 12월 1일 발표된 달로의 데뷔곡이다.

시지저스티비 개요

시지저스티비 예수만나기 방송국은 교회가 행복해질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방송하고 목회 지원 콘텐츠를 제공하여 교회를 활성화하는 사역을 한다. ‘한 쪽 성경공부 29(통시성경공부)’ 무료 서비스를 비롯하여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문화적으로 전파하는 일을 하고 있다. 시지저스티비는 카카오톡 등 SN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모바일 전도지 30종을 1월 중에 출시한다.

출처:시지저스티비
언론연락처: 시지저스티비 홍보팀 장계숙 팀장 070-4149-737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시지저스티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