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37 (수)
박종선 보령시 기업유치자문관
박종선 보령시 기업유치자문관
  • 양창용
  • 승인 2017.12.19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환경S등급 전국 최고의 기업가치 창출

한 때는 보령에서 젤 잘나가던 중소기업을 운영하던 박종선 대표가 이제는 보령시 기업유치자문관으로 큰 역할을 하며 많은 기업을 유치하고 있어 그의 행보가 더욱 돋보이고 있다.

보령시는 그의 능력을 인정해 민간인으로는 유일하게 보령시 기업유치 자문관으로 임명했으며, 박종선 기업유치자문관은 맹활약하며 기업유치가 전무하던 보령에 연일 대박신화를 터뜨리고 있다.

이에 고무된 보령시는 박종선 기업유치자문관에게 더 많은 기업유치를 바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보령시는 민선 6기 들어와 기업유치를 하지 못하다 기업인출신인 박종선 자문관을 영입하며 발 빠르게 전국을 누비며 다닌 결과 최근에 다수의 기업과 M. O. U를 체결하는 등 괄목한 만한 성적을 내고 있다.

특히 박종선 자문관은 기업을 하면서 쌓아둔 전국의 정,재계의 두터운 신뢰와 폭넓은 인맥을 활용해 보령시에 기업을 유치하고 있어 그가 어디까지 기업을 유치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갖게 하고 있다.

특히 박 기업유치자문관은 중앙인맥을 활용해 최적의 접근성 및 물류여건 개선으로 서해안 고속도로, 제2서해안 고속 인접, 동서고속도로 계획 국도 21.36.40호 해저77호 보령신항 기반 항만기본계획 확정으로 기업하기 가장 좋은 보령시 산업 용지를 전국의 기업인들에게 설명하며 투자를 이끌어 내고 있다.

풍부한 경험으로 기업하기 딱 좋은 각종 산업용지 분양을 친절하게 분양 소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재원 충남경찰청장과는 의형제 처럼 지내는 사이로 소문이 났다.
김재원 충남경찰청장과는 의형제 처럼 지내는 사이로 소문이 났다.

박종선 기업유치자문관은 다양한 중앙인맥을 포석하고 있고 전, 서해개발을 운영하면서 보령발전에 초석을 다지면서 청소농공단지 오쿠 입주공사, 관창산업단지 입주공사,두원전설,이다창호 등 보령에 유치한 기업입주공사를 시공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박종선 기업유치자문관과 상담을 하면 최적의 입지조건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편 박종선 기업유치자문관의 정치 입문 설에 대하여 자문한 결과 정치는 지금 당장 내가 하고자 한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이제 때가되었다고 인정할 때 지역주민들과 충분한 의견을 모아 생각할 문제라고 답하면서 지금은 보령시 인구 증가 정책일환으로 다양한 기업들을 보령에 유치하는 것이 본인의 임무라고 답하면서 보령발전에만 전념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