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51 (토)
“보령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로 충청남도립요양원에 두 번째 감동 선사”
“보령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로 충청남도립요양원에 두 번째 감동 선사”
  • 양창용
  • 승인 2017.12.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립요양원(원장 김현옥)에서 열린 보령시립합창단의‘찾아가는 음악회’가 지난 12월 9일 오후 3시 보령시 주최로 본원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음악회에는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하여 충청남도립요양원 운영위원회 편삼범 위원장과 (前)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이영우 회장 등 지역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함께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요양원의 어르신들과 가족들, 직원들,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석하여 대강당의 빈 좌석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성황을 이루었다.

음악을 사랑하고 소질이 있는 지역의 주민들로 구성된 보령시립합창단은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재능 기부를 해오고 있다.

보령시립합창단과 충청남도립요양원은 2015년‘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해 인연이 시작되었고, 이번 두 번째 만남에서는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클랙식곡들과 합창곡들도 본원에 입소한 어르신들을 배려해 친숙하고 대중적인 음악들로 엄선하여 혼성 합창과 테너 독창, 바이올린 독주, 하모니카 합주, 박병천류 진도북춤 등 다양하고 짜임새 있게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무엇보다 보령시립합창단의 임완택 단무장의 친절한 소개와 설명으로 음악적 재미가 더해져 매 공연이 끝날 때마다 관객들은 감동과 응원의 박수갈채로 화답하였다.

이번 보령시립합창단의‘찾아가는 음악회’는 음악으로 관객 모두가 하나가 되는 따뜻한 진심과 아름다운 감동을 선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