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51 (토)
김기호 보령시 재향군인회장...보령시장에 반드시 출마한다
김기호 보령시 재향군인회장...보령시장에 반드시 출마한다
  • 관리자
  • 승인 2009.01.07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1월.7일 저녁6시10경 재향군인회 회관에서 보령시 재향군인회 김기호 회장님을 만났습니다.


문. 시민들 회원들에게 인사말. 하고 싶으신 말씀은?

답. 황소의 해입니다. 힘차게 시작합시다. 시민여러분. 회원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우리민족은 한강의 기적을 이루었고 I. M. F를 극복했으며. 태안지역 기름유출 사고시 전 세계가 놀란 120만 명의 자원봉사자 활동으로 환경의 기적을 만들어낸 국민입니다.

우리국민은 어려움을 하나의 단결된 힘으로 저력으로 극복하였습니다. 희망을 갖고 나아간다면 그 결실이 행복의 빛으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문. 재향군인회 재직 중 결과물. 앞으로 활동계획은요?

답. 향군회관의 건물노후로 인하여 도비. 시비를 확보함으로써 금년 초에 리모델링을 할 것입니다 향군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제정을 보령시의회에 제출했습니다. 시의원님들의 심의가 끝나면 제정될 것입니다 또한 보훈가족및6.25.월남참전 가족에 대한 지원 및 안보의식. 애국정신 함양 등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문. 재향군인회는 어떤 단체인가요?

답. 병역의무를 마친 전역군인들의 친목과 권인 향상을 기하고 국가발전과 사회공익 증진에 이바지하는 비영리 특별법인체 입니다.



     (시민여러분 웃는 얼굴이 최고로 좋은 얼굴 입니다)

문. 재향군인회장 재직 시 해외여행 나가실 건가요?

답. 없습니다.


문. 건설업 및 다른 면허를 소유하고 계신지요. 친. 인척이 유사한 업종을 하고 있나요. 수의계약을 준적이 있나요?

답   없습니다.     


문. 본인월급. 연봉은 어느 정도 있지요. 많은가요. 적은가요. 재산은 늘어났나요?

답.          없습니다.                명예직 입니다.


문. 보령시 향군회원 은 몇 명인가요  차기선거에 또 나오실 계획인가요?

답. 종신회원이 6500백 명입니다        2010년 보령시장에 반드시 출마하여 시민여러분의 희망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할 것입니다


문. 소속 정당은 어디인가요. 주요 경력은요?

답. 한나라 당입니다 현 보령시재향군인회회장이며 보령경제발전혁신연구소 대표입니다

김용환 전 국회의원을 모시고 비서. 보좌관을 역임하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중앙정부로부터 예산확보 및 민원 등을 해결하기위해 정성을 다했습니다.

지난 지방선거시 보령시장 예비 후보로 나선 적이 있습니다.  보령경제 살리기 위한 세미나를 4차례 발표한바 있습니다. 금년5월 제5차 세미나를 개최하여 2015년 인구3배. 소득3배. 행복3배 의 비전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문. 재향군인회장 하시면 떡값이나 떡고물 생기나요?

답. 절대 없습니다.


문. 재향군인회장 하시면서 밥값은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삶의 가치를 어디에 두고 사는가에 의미를 둡니다.



보령시 재향군인회 사무실 전화번호 041-935-2625


김기호 회장 핸드폰번호:011-456-3117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