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6 (금)
김기호 보령시장 후보 기자회견
김기호 보령시장 후보 기자회견
  • 김정현기자
  • 승인 2013.11.0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대정신으로 우리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안철수신당의 창당을 기대하며
 
꾸미기_김기호.jpg
 
 

시대정신으로 우리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안철수신당의 창당을 기대하며
 
저는 새로운 희망의 정치를 열어갈 ‘안철수신당’ 동참하여 한 알의 밀알이 되기로 했습니다. 새로운 길을 가기로 결정하기 까지 깊은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개인의 삶은 스스로가 판단하고 결정하여 그에 대한 책임을 지면되는 것이지만, 정치 참여 문제는 개인의 일만이 아니기 때문에, 시민들의 기대와 의견을 듣고 그에 따라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문제였습니다.
 
저는 힘이 들더라도 새로운 도전에 두려움 없이 나서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이는 보령의 희망찬 미래가 준비되기를 갈망하며, 시대정신으로 꿈과 비전을 품고 일할 수 있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국민의 목소리가 정책이 되는 ‘안철수신당’ 창당에 참여하는 일원이 되어 새로운 정치를 실현해 나가는데 힘을 보태겠습니다. 이 또한 보령의 발전을 위한 길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안철수 의원을 정책자문하는 ‘정책네트워크 내일’의 회원과 ‘충남내일포럼’의 집행위원으로서 보령의 민심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정치를 지향하는 시대정신에 뜻을 같이하는 많은 분들이 관심과 응원을 보낼 것이라 믿으며 다시 한 번 ‘안철수신당’함께 참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저는 지난 10여 년간 보령을 위해 일하는 일꾼이 되겠다고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제가 보령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 또 무엇을 할 수 있는 가, 시민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를 고민하고 연구하며 살아온 날들이었습니다.
 
이에 실천방안으로 첫째, 시민들의 삶의 문제 해결 방안은 시민들의 삶의 현장과 그들의 목소리에서 나온다는 것을 잊지 않고 시민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둘째, 우리 사회의 약자들을 먼저 생각하고 우선순위에 두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셋째, 어떤 어려운 문제라도 진정성을 갖고 따뜻한 가슴으로 소통하면 해결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습니다.
 
제가 새로운 정치를 시작하는 중요한 결정을 더 많은 분들과 일일이 상의 드리지 못한 것에 대해 송구스런 마음과, 그동안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오직 보령발전을 위해 열심히 매진하는 저를 지켜봐 주시고, 관심과 사랑으로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2013년 11월 5일
 
충남내일포럼 집행위원 김 기 호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