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6 (금)
김기호 안철수 신당 완장 0 순위
김기호 안철수 신당 완장 0 순위
  • 관리자
  • 승인 2013.09.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미기_1008김기호반명함판[1].jpg

 
김기호 안철수 신당 완장 0 순위
 
김기호 민주당 보령시장후보 안철수 신당 러브콜 받아 지금 서울에서 가장 빠르게 움직인다고 합니다.
 
안철수 신당의 가장 큰 장점은 젊은 후보 참신한 후보를 발굴하여 내년 지방선거에 참여하고 4년 후 대선에서 안철수 대통령 만들기에 심여를 기우린다는 전략이 깔려있다고 합니다.
 
김기호 보령시장후보님
보령발전을 위해서 구심점을 찾고 있다고 하시면서 안철수 신당에서 지역위원장직을 받으면 가장 먼저 시민들에게 보고하고 기자회견을 해서 과연 안철수 신당 지역위원장직에 최선을 다할지는 오로지 지역 주민들 뜻에 따르겠다고 합니다.
보령 정치인들도 대도시 처럼 한꺼번에 확 변화할 수는 없지만 이제는 개혁의 바람을 타줘야 보령발전에 큰 원동력이 된다고 합니다.
 
김기호 후보님은 새누리당에서 민주당으로 이적할 때의 아픔이 가장 큰 후보로 소문이 난 상태에서 다시 안철수 신당 지역위원장을 맡으면 이제는 무조건 시민들 여론을 가장 먼저 경청해서 결정하겠다는 생각이라고 합니다.
정치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고 여러 사람의 뜻을 받드는 것임을 한시도 잊은 적이 없다고 합니다.
 
현재 안철수 신당과 가장 많은 접촉을 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정치인들 김기호 보령시장 후보의 향후 거취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것은 사실 같습니다.
안철수 신당 보령지역위원장직을 받으면 보령 정치 구도에 변화가 예상됩니다.
참으로 정치는 가격을 알 수 없는 생물이 확실합니다.
 
보령에서는 류근찬 전 국회의원님이 안철수 신당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여론에 류근찬 전 국회의원님과 직접 “전화” 통화를 하여 여러 정치적 상황을 대화하였습니다.
 
류근찬 전 국회의원님 올 연말 정도면 보령시민들에게 최종 보고를 하시겠다고 합니다.
정치를 계속할 것인지 말 것인지 정치인은 죽을 때까지도 정치를 계속하겠다고 말하는 것이 정통 정치인이라고 말씀이 있으셨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